Best Practice

한번도 몬캣 클라우드를 안써본 고객은 있어도, 몬캣 클라우드를 한번만 쓰는 고객은 없습니다.
고객 만족 100%, 몬캣 클라우드 서비스의 실제 고객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 이스타항공의 안정적인 항공권 예약 시스템 운영

    이스타항공은 부하테스트를 통해 홈페이지 및 항공권 예약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아키텍처를 구성하고, 고객 맞춤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한 클라우드 이슈 상황 및 시스템 품질 보증 점검으로 신속한 대응 체계를 수립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의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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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ubernetes

    몬캣팩토리의 쿠버네티스로의 트랜스포메이션

    고객의 문제 상황 해결에 모두 충족하는 아키텍쳐를 구성하여 쿠버네티스로 트랜스포메이션 하였습니다. 이전을 통해 큰 고민이었던 시스템의 잦은 장애와 느린 배포 속도 이슈를 해결하였고, 쿠버네티스 운영 가이드라인 제공 및 매니지드 쿠버네티스로 시스템 관리체계를 수립하여 안정적인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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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brid Cloud

    한국언론진흥재단의 NCP로의 트랜스포메이션

    한국언론진흥재단은 몬캣을 통해 노후된 On-premises Private Cloud를 NCP로 트랜스포메이션 하며 시간적, 비용적 부담감을 해소하였습니다. 이전 후에도 모니터링, 장애 관리 등 체계화된 운영관리 서비스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장애에 대한 민첩한 대응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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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brid Cloud

    SK쉴더스의 인프라 사설망 IP 유지 이전

    SK쉴더스는 몬캣 클라우드를 통해
    분산되어 있던 IDC를 안정적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하였고,
    OS / Application의 보안 문제,
    Private IP 변경이슈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장애/이슈 발생율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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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brid Cloud

    E1의 IT 인프라 비용 절감

    E1은 몬캣클라우드를 통한 On-premises 보안/네트워크 장비 유지로 보안성을 강화하고 다수 연계사간의 연속성을 유지하였으며, 클라우드의 확장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클라우드 포메이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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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brid Cloud

    MBC의 Cloud CMS 보안 전용선 구축

    MBC는 몬캣클라우드를 통해 On-Premise를 안정적으로 클라우드로 이전함으로써 서비스 확장에 따른 데이터와 트래픽 증가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서버 노후로 인한 장애에 성공적인 대응 체계를 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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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brid Cloud

    M2Community의 Azure 인프라 구축

    M2Community는 몬캣의 맞춤형 Best Practice 컨설팅과 시나리오 부하 테스트로 신규 웹 웨비나 사업을 위한 안정적인 인프라 구축과 부하 상황에 대한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졌고,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한 시스템 운영 체계 수립으로 업무의 효율성이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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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의 모니터링 Appliance 도입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은 몬캣 모니터링 Appliance를 도입하여 공공기관의 웹사이트 지연을 개선하고 장애에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대국민 웹사이트의 24시간 품질 유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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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원도청의 모니터링 Appliance 도입

    강원일자리정보망(강원도청)은 몬캣 모니터링 Appliance를 도입하여 비대면 취업지원 서비스의 웹사이트 품질 및 장애에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대국민 웹사이트의 24시간 웹사이트 품질 모니터링을 유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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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려사이버대학교의 웹사이트 모니터링 도입

    고려사이버대학교는 몬캣의 ISP별 모니터링이 가능한 웹사이트 모니터링을 도입함으로써 정확한 모니터링으로 즉각적인 장애 조치가 가능해져 실제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End-User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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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우디지탈의 서버 모니터링 도입

    영우디지탈은 몬캣의 서버 모니터링을 도입하여 클라우드 인프라 리소스, 프로세스에 대한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인 장애 대응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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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데이타시스템의 서버 모니터링 도입

    삼양데이타시스템은 몬캣의 서버 모니터링을 도입하여 클라우드 인프라 리소스, 프로세스에 대한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인 장애 대응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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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FG 코리아의 웹사이트 모니터링 도입

    엠에프지코리아는 몬캣 웹사이트 모니터링을 도입하여 End-User의 이동경로 시나리오 모니터링을 통해 구간별 장애에 대한 빠른 대처로 웹사이트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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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럼피아를 위한 고객 맞춤 매니지드 서비스

    트럼피아는 몬캣의 글로벌 측정 노드를 통한 24X7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시간 제약 없이 해외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맞춤형 매니지드 서비스로 운영 관리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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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검정회의 Azure로의 트랜스포메이션

    대한검정회는 몬캣을 통해 노후된On-Premise 시스템을 Azure로 트랜스포메이션하여, 온라인 검증시험을 위한 최적의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고,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과 장애에 대한 민첩한 대응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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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베쿡의 리전 이중화

    베베쿡은 몬캣의 Best Practice 컨설팅을 통해 Azure Site Recovery와 Azure Backup을 도입하여 서버 유실로 인한 사이트 마비 대처와 중요 데이터의 주기적 보관 및 복원이 가능해졌고, 유연한 가상머신으로 접속 유저에 따른 인프라 확장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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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체계적인 트래픽 관리

    아이스크림미디어는 몬캣 TA팀의 전문 컨설팅을 통해 Azure 도입하여 초등 교육 알림장 서비스를 런칭하고, Azure Application Gateway를 통해 트래픽과 부하 분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유연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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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코치 어학원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박코치어학원은 몬캣의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한 맞춤형 모니터링으로 웹사이트 지연을 체크하고 개선하였으며, DDos 방어 시스템 및 보안 서비스를 도입하여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서비스를 보호함으로써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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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이드스퀘어의 Private 서버 모니터링 도입

    타이드스퀘어는 몬캣의 서버 모니터링을 도입하여 Internal, External의 제약없이 모니터링이 가능해졌으며, 24시간 빈틈없는 관제 모니터링으로 장애에 대한 신속 정확한 대응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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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우라이프의 매니지드 코로케이션 도입

    경우라이프는 몬캣의 Best Practice 컨설팅 및 인프라 재구축을 통해 시스템의 보안성,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전담 TA 운영 지원으로 운영 관리에 대한 부담을 해소함으로써 비즈니스 자체에만 집중 가능하여 업무의 효율이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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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에프솔루션의 무중단 서비스 운영

    티에프솔루션은 몬캣의 Best Practice 컨설팅을 통해 안정적인 인프라를 재구축하고, DDos 방어 시스템을 추가 도입하여 안정성과 보안성이 확보된 무중단 서비스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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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네트웍스의 장애 복구 체계 수립

    에스에이치네트웍스는 몬캣의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한 맞춤형 모니터링과 장애 복구체계를 수립하고, Ddos 방어 시스템 및 보안 서비스를 도입하여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서비스를 보호함으로써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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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강개발의 Azure로의 트랜스포메이션

    해강개발은 몬캣를 통해 노후된 On-Premise 시스템을 Azure로 트랜스포메이션하여, 안정적인 인프라를 확보하고,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웹서비스 품질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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