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버호스팅과 다르게 서버 내 어플리케이션 운영, 육안검사, 고객 맞춤 CCTV, SNMS 제공 등
몬캣호스팅의 서버 전문가들이 운영하여 고객사의 장애 방지, 비용 절감까지 관리하는 스마트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구분 | 서비스 내역 | 상세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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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 컨설팅 | 서비스 안내 및 설치 상담, OS 변경 및 시스템 관련 상담,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상담 |
서버 운영체제 설치 지원 |
초기 OS 설치 | OS (Windows, Linux) 기본설치 - 최초 설치부터 안전한 서비스 보장 |
OS 재설치 | 요청 시 OS 재설치 지원, 유휴장비를 통하여 사이트 중지 없이 임시 서비스 지원 (월 2회) | |
OS 기술운영 | 각종 업그레이드패치, 보안설정, 트러블슈팅 | |
호스팅 설정 지원 | IIS 및 계정설정 | 계정 설정 및 웹서버 설정관리 |
FTP 세팅 | 다양한 종류의 FTP서버의 초기구축 지원 (proftp, vsftp, IIS 등) | |
Application 세팅 | Streaming 서비스 구성 및 관리, MS-SQL/ My-SQL DB 구성 및 관리, 결제시스템 연동 | |
DB 설치 지원 | DB 초기 세팅 | DB서버의 초기 구축 및 DB 설정 |
하드웨어 기술지원 | 에러진단 | HP, IBM, DELL 등 다양한 벤더사의 점검 툴을 이용하여 문제점 분석 |
도메인 | 가상호스트 | 운영도메인 (2개) |
보안 지원 | 로컬방화벽 설치 | 포트(Port) 제어 방식의 기본형 방화벽 |
물리적방화벽 설치 | 포트(Port) 제어 방식의 기본형 방화벽 | |
보안 기술운영 | 최신 커널 업데이트,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보안서버/SSL 설치 | |
복구지원 | 복구 | 백업데이터 복구 기술지원, HDD 장애 데이터 복구 |
S/W 장애 | 백업 본이 있는 경우 OS 재설치 후 데이터 복구 (월 1회) | |
H/W 장애 | 해당 벤더(HP, IBM, INTEL 등)에 장비 A/S 후 복구 진행 (월 2회) | |
사이트 연결 | 사이트 복구 지원 | OS 재설치 및 서버 추가 시 데이터 연결 등 |
장애 지원 | 장애 지원 관리 | 24시간 운영인력 배치, 장애 조치 및 리포트 발송, SMS 장애 통보 서비스, 장애 응급조치 및 통보 |
대체장비 지원 | 하드웨어 장애시 복구시점까지 고객님의 서비스 지속을 위해 무료 지원 | |
실시간 모니터링 | 기본 모니터링 | 실시간 시스템 운영 현황,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포트 상태 점검 |
서버자원 점검 | CPU 및 메모리의 사용량을 모니터링하여 과부하 발생 시 즉각 원인 파악 및 선조치 | |
리포팅 | 월별리포트 | 서버 월별 운영현황 리포트 제공 (월 1회) |
전담 기술지원 | 엔지니어 기술지원 | 1:1 전담 엔지니어, 기술 엔지니어를 통한 기술지원 |
긴급지원 서비스 | 긴급 장애 지원 | 상주 모니터링 근무자 확인 / 장애 복구 처리 팀 문제 해결 |
1차 조치 불가할 경우, 1:1 전담 기술인력 문제 해결 | ||
근무시간 외 작업지원 | 업무시간 이후 작업 | 업무시간 이후 작업 (월 6시간) |
서비스 구분 | 서비스 내역 | 상세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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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취약점 분석서비스 |
Compliance 준수 작업 | ISO/IEC, I.S.M.S(정보통신망법), P.I.M.S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기반보호법, 금융위원회 전자금융기반시설의 관련 법률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항목 기준으로 업종별 Compliance 준수 작업 시행 |
초고속 자동화 전수진단 | 1대당 처리속도 0.01분(1,000대 대상, 일반적인 100대/1MM기준)의 빠른 진단속도로 진단 | |
자산변경 시 자동 진단 | 신규자산은 1 Click 사전 보안검토. 변경자산은 자동진단 수행 | |
보안취약점 발견 후속 조치 |
진단분석 | 각종 예외, 변경을 시스템화. 30여 가지의 다양한 진단 옵션 |
컨설팅 | 진단이 필요한 업종별 환경에 따른 점검 제안, 취약점제거계획서 공유 | |
보안조치 및 개선 | 상시 보안점수 100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보안 취약점 관리(보고서 기준) | |
컨설팅 | 컨설팅 | 서비스 안내 및 설치 상담, OS 변경 및 시스템 관련 상담,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상담 |
서버 운영체제 설치 지원 |
초기 OS 설치 | OS (Windows, Linux) 기본설치 - 최초 설치부터 안전한 서비스 보장 |
OS 재설치 | 요청 시 OS 재설치 지원, 유휴장비를 통하여 사이트 중지 없이 임시 서비스 지원 (월 10회) | |
OS 기술운영 | 각종 업그레이드패치, 보안설정, 트러블슈팅 | |
호스팅 설정 지원 | IIS 및 계정설정 | 계정 설정 및 웹서버 설정관리 |
FTP 세팅 | 다양한 종류의 FTP서버의 초기구축 지원 (proftp, vsftp, IIS 등) | |
Application 세팅 | Streaming 서비스 구성 및 관리, MS-SQL/ My-SQL DB 구성 및 관리, 결제시스템 연동 | |
DB 설치 지원 | DB 초기 세팅 | DB서버의 초기 구축 및 DB 설정, Oracle 설치 (별도 협의) |
DB 복구 및 트러블 슈팅 | DB데이터가 유실되거나 변조되었을 경우 복구 지원 | |
하드웨어 기술지원 | 에러진단 | HP, IBM, DELL 등 다양한 벤더사의 점검 툴을 이용하여 문제점 분석 |
부품교체 | 문제된 하드웨어에 대한 AS신청, 부품교체 등 서비스 재개를 위한 모든 지원 | |
업그레이드 및 서버교체 | 서버이전 및 하드웨어 교체 시에 데이터 이전 지원 (도메인 5개 이내) | |
도메인 | 가상호스트 | 운영도메인 (10개) |
보안 지원 | 로컬방화벽 설치 | 포트(Port) 제어 방식의 기본형 방화벽 |
물리적방화벽 설치 | 포트(Port) 제어 방식의 기본형 방화벽 | |
보안 기술운영 | 최신 커널 업데이트,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보안서버/SSL 설치 | |
백업 지원 | 상담, 백업지원 | 요청 시 데이터 로컬 백업 지원, 웹페이지 데이터 이전 |
복구지원 | 복구 | 백업데이터 복구 기술지원, HDD 장애 데이터 복구 |
S/W 장애 | 백업 본이 있는 경우 OS 재설치 후 데이터 복구 (월 5회) | |
H/W 장애 | 해당 벤더(HP, IBM, INTEL 등)에 장비 A/S 후 복구 진행 (월 5회) | |
사이트 연결 | 사이트 복구 지원 | OS 재설치 및 서버 추가 시 데이터 연결 등 |
장애 지원 | 장애 지원 관리 | 24시간 운영인력 배치, 장애 조치 및 리포트 발송, SMS 장애 통보 서비스, 장애 응급조치 및 통보 |
대체장비 지원 | 하드웨어 장애시 복구시점까지 고객님의 서비스 지속을 위해 무료 지원 | |
실시간 모니터링 | 기본 모니터링 | 실시간 시스템 운영 현황,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포트 상태 점검 |
서버자원 점검 | CPU 및 메모리의 사용량을 모니터링하여 과부하 발생 시 즉각 원인 파악 및 선조치 | |
리포팅 | 월별리포트 | 서버 월별 운영현황 리포트 제공 (월 1회) |
데이터분석 | 관리자가 직접 확인 및 분석 (시스템, 트래픽, 장애관리) | |
전담 기술지원 | 엔지니어 기술지원 | 1:1 전담 엔지니어, 기술 엔지니어를 통한 기술지원 |
긴급지원 서비스 | 긴급 장애 지원 | 상주 모니터링 근무자 확인 / 장애 복구 처리 팀 문제 해결 |
1차 조치 불가할 경우, 1:1 전담 기술인력 문제 해결 | ||
근무시간 외 작업지원 | 업무시간 이후 작업 | 업무시간 이후 작업 (월 24시간 이하) |
전문 웹서버 관리 | 웹서버 이중화 | DNS라운드로빈, LVS, NLB, L4 S/W 등의 기능을 통하여 웹서버 이중화 구축 |
웹서버 튜닝 | 방문고객수나 서비스 이용 성향에 맞게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웹서버 튜닝 | |
전문 DB서버 관리 | DB 최적화 튜닝 | DB성능 모니터링을 통하여 문제 발생지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DB서버 튜닝 시행 |
DB 업그레이드 패치 | DB버전 업그레이드 및 보안 패치 | |
DB 이중화 | My-SQL replication, My-SQL cluster, HA 기술 지원 | |
전문 모니터링 | URL 모니터링 | 홈페이지 URL 모니터링을 통하여 홈페이지 속도체크 및 서비스 다운 발생 시 즉각 감지 및 조치 |
프로세스 모니터링 | 서버 내부에 중요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하여 이상 발생 사전 감지 및 조치 | |
서버리소스 모니터링 | CPU, Memory, HDD, Network 사용량 모니터링으로 과부하 발생 시 즉각 원인파악 및 선조치 진행 | |
로그, 이벤트 모니터링 | 시스템에 위협을 주는 로그를 실시간 감시하여 문제 발생 이전에 사전 조치 | |
고객특화 서비스 운영 | 웹메일 솔루션 | 웹메일솔루션 구축 및 운영지원 컨설팅 지원 |
그룹웨어 솔루션 | 다양한 그룹웨어 솔루션에 대한 기술운영 지원 | |
DDNS 솔루션 운영 | DDNS 서비스 구축 및 운영지원 | |
SMS/MMS 솔루션 운영 | 다량의 SMS/MMS 발송 솔루션 기술운영 지원 | |
기타 써드파티 솔루션 운영 | 고객사 특화 서비스 제품군 기술운영 지원 | |
웹방화벽 | 웹방화벽 설치 및 운영 | 윈도우용(WebKnight),리눅스(Mod_security)를 이용한 웹방화벽 설치 지원 및 운영 |
웹방화벽 Rule 최적화 | 학습기간(패턴분석)을 통한 고객맞춤 웹방화벽 정책 수립 | |
Reverse proxy 최적화 | Reverse proxy 웹방화벽 운영지원 | |
Appliance | WAF(Web 방화벽) | 24시간 보안관제를 통한 보안 솔루션 운영지원 |
보안장비 운영 | IPS, IDS, UTM, Firewall | |
가상화 서비스 지원 | Windows | Hyper-v 기반 가상화 서비스 구축 운영 |
Linux | Xen-server 기반 가상화 서비스 구축 운영 |